조언좀해주라 (편입)

"친척이랑"

나만어색해.?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피카츄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0년동안 납골당 포장마차에서 얻어먹기만 했는데"

올해는 내가 아버지 닭꼬치 사드림

  • 작성자

    평생모쏠베테랑2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