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년동안 납골당 포장마차에서 얻어먹기만 했는데

"조언좀해주라 (편입)"

편입할겅데 대학교 일학년은 그냥 다니면서 학점챙기면서 토익따놓을거고 2학년땐 학원다니려 해 근데 편입학원을 서울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ㅠㅇㅠ"

내가 올해 갈 학교에타에 벌써부터 편입 재수 얘기 엄청 나온다 ㅠㅠㅜㅠㅠ슬프닷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베테랑9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