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척이랑

"22221 맞으면 빼박 국숭세단 이네 심지어 상경도 못감..ㅡ"

홍익대 마저도 누백 5퍼 넘어가는과 없는거 알지??

  • 작성자

    유동인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조언좀해주라 (편입)"

편입할겅데 대학교 일학년은 그냥 다니면서 학점챙기면서 토익따놓을거고 2학년땐 학원다니려 해 근데 편입학원을 서울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