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답답하다

"설날에 차례를 왜 지내는걸까....?"

차라리 가족끼리 여행을 가던가 외식했음 좋겠다 ㅠ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[속보] 유찬(9) “형 이거 모야” 시전 후 폭행 갈취"

누워서 폰 보던 텐덤형(29)의 폰을 보다가 복부 가격 후 폰 갈취 하지만 곧바로 진압당한뒤 입건 현재 유찬...

  • 작성자

    텐덤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