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속보] 유찬(9) “형 이거 모야” 시전 후 폭행 갈취

"와 답답하다"

경희대 공대갔는데 큰엄마가 분교라 서울이랑 다르다고 하는데 일일이 설명할 수도 없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20살이구 아빠회사에서 대학등록금 지원받는데"

학점이 2.5점??? 못넘으면 지원을못받는데 2.5점이 높은거야???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