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날에 차례를 왜 지내는걸까....?

"다들 세벳돈 얼마받앗엉"

난 올해 스무살 지금 25만원받음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오징어3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답답하다"

경희대 공대갔는데 큰엄마가 분교라 서울이랑 다르다고 하는데 일일이 설명할 수도 없고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8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