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세벳돈 얼마받앗엉

"대학 리뷰 어디서 써요?"

쓰고 싶은데 찾을 수가 없다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행복이54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설날에 차례를 왜 지내는걸까....?"

차라리 가족끼리 여행을 가던가 외식했음 좋겠다 ㅠ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