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티

"통학 1시간반 걸리는데 통학 ㄱ?"

근데 1시간반은 네이저길찾기 했을때이고 더 걸릴지도 몰라 사실 안가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원룸을 구한다면 월세는 어느정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텐덤형62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엄마 명절음식이라며"

양장피가 여기서 왜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메리설!♥️♥️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핵인싸9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