엄마 명절음식이라며

"오티"

추합 다 돌기도 전에 오티하는데 뒤풀이 가는게 나을까?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?아 진짜 혼란스럽다 왜 정시 추합은 배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잼민이8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육군부사관학교"

육사랑 비슷한거야? 성적 높아야해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