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학 1시간반 걸리는데 통학 ㄱ?

"영남대랑 대가대 사범 고민중인데 "

대가대 4년동안 50% 장학금 받을수있거든 ? 난 무조건 임용준비할거라 대학 네임 별로 안중요한데 임용합격률 차이 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흰수염9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티"

추합 다 돌기도 전에 오티하는데 뒤풀이 가는게 나을까?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?아 진짜 혼란스럽다 왜 정시 추합은 배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잼민이81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