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외대 교과 창의소프트웨어 붙으신 분들

"서원대 질문이요"

환경공인데 건축으로 복전 or 전과하려고하는데 잘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불합격 떴는데"

추합 전화오는 기적이 일어나진 않겠지? 하하하하하하하라랄라하핳

  • 작성자

    jane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