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원대 질문이요

"이번에 단국대 붙으신분들"

손. 물어볼거 있음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북극곰0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외대 교과 창의소프트웨어 붙으신 분들"

중에 혹시 빠질 분 계세요..? 제발 그쪽으로 절할테니까 다른 좋은 대학 가주세요ㅠㅠㅠㅠ계시면 쪽지나 댓글루 부탁드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계획자7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