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단국대 붙으신분들

"반수하고"

동기들하고 헤어지게 되면 어떼요? 슬퍼요?

  • 작성자

    pooy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원대 질문이요"

환경공인데 건축으로 복전 or 전과하려고하는데 잘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