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합격 떴는데

"부산외대 교과 창의소프트웨어 붙으신 분들"

중에 혹시 빠질 분 계세요..? 제발 그쪽으로 절할테니까 다른 좋은 대학 가주세요ㅠㅠㅠㅠ계시면 쪽지나 댓글루 부탁드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계획자78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장학금"

장학금을 등록금보다 넘게 받을 수있나요? 남은돈은 어떻게해요?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재수생2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