낮은 대학이라도 별 생각 없음

"여기에 대학 까글 올라오면 이제 먹금하자"

애잔할 정도다 저 정도면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시 시즌에나 대학 어디가는지 신경쓰지"

다니다보면 아무 생각 안 든다던데? 18인 내 친구들이 그랬음 오히려 대학가서도 대학 급따지고 그러면 안 좋게 보는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