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시 시즌에나 대학 어디가는지 신경쓰지

"낮은 대학이라도 별 생각 없음"

안좋게 보는것도 아님. 다만 그 대학에서 뭔 사건이 터지거나 그랬을땐 더 안좋게 보는 경향은 있음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북극곰0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좀 골라주라"

부천 대림 경인여자 다 유아교육과야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잼민이1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