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에 대학 까글 올라오면 이제 먹금하자

"대학 화장"

19학번 새내기에여! 공대 가는데요..화장하기 너무 귀찮아서 그러는데 노메이크업으러 학교 다녀도 괜찮겠져...?.....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파이리8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낮은 대학이라도 별 생각 없음"

안좋게 보는것도 아님. 다만 그 대학에서 뭔 사건이 터지거나 그랬을땐 더 안좋게 보는 경향은 있음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북극곰0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