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시인데 답답해서 이거원

"삼육대"

경영정보과 어때..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가능성 얼마나 될까"

최초 38 1차 22 2차 14 3차 6 마지막 4차 남았어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설계자55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