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능성 얼마나 될까

"정시인데 답답해서 이거원"

수시 발표 언제 확실히 끝나나요??? 진학사 언제쯤 정확해져요???

  • 작성자

    무적무기와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영학과 추합 질문 좀"

경영학과가 추합 잘 빠지는 편 임? 3차 4차 남았고 예비9번인데 좀 불안하네..

  • 작성자

    익명29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