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육대

"에브리타임"

에브리타임 얘기 많은데 뭐하는 앱이야?????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호랑이2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인데 답답해서 이거원"

수시 발표 언제 확실히 끝나나요??? 진학사 언제쯤 정확해져요???

  • 작성자

    무적무기와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