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브리타임

"나 반수할건데"

독재 vs 재종 vs 논술 중에 뭐가 더 좋을까? 지금 내 성적은 44523이야 논술 할거면 최저만 맞출거고

  • 작성자

    달빛은내리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육대"

경영정보과 어때..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