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반수할건데

"사학과"

사학과 진짜로 대학원안가면 가망없나요 ?

  • 작성자

    이익며어엉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브리타임"

에브리타임 얘기 많은데 뭐하는 앱이야?????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호랑이2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