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학 2시간

"인ㅡ하"

인하대 하이라는 뜻ㅎ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예술가3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 좀 골라주세요ㅠㅠ"

원래 원광대 붙어서 원광대 갈 생각이었는데, 오늘 전주대 추합 연락이 와서 갑자기 고민되네요 과는 사회복지학과고 거...

  • 작성자

    brrr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