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좀 골라주세요ㅠㅠ

"통학 2시간"

오바임 ? 셔틀잇는데 시간대가별로임

  • 작성자

    충덕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용인대 식품영양학과"

용인대 식품영양학과 괜찮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고백받은파이리5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