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ㅡ하

"대학 입학 2월 말이지?"

해외여행가려고 돈모으는데 2월 초에 다 모일거같거든? 그래서 2월 중순에 갔다오거나 할거같은데 너무 빡센가...?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 2시간"

오바임 ? 셔틀잇는데 시간대가별로임

  • 작성자

    충덕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