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숙사에서 할 수 있는게 뭐야?

"나는 우는 남자 좋던데"

소리 내서 애처럼 우는게 아니라 눈에서 눈물만 나오게끔 우는거.. 난 변 태인건가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 추합붙었는데"

지방에있는 전문대야..4년제! 막 취업에 지장있고 그런건 아니겠지? 간호학과는 국시만 잘 보면 취업 가능한거 맞지?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리스너1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