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호학과 추합붙었는데

"기숙사에서 할 수 있는게 뭐야?"

1번 시끄럽지 않을 정도로 룸메와 수다떨기 2번 빔으로 영화보기 3번 새벽까지 노트북으로 영화보기 4번 룸메랑 방에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광주사는 친구들"

서영대학교 인식 어떰???ㅠ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리스너19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