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우는 남자 좋던데

"밑에 이상형 이야기 나오길랰ㅋ"

나는 찐12따미 넘치는 여자가 좋더라 키작고 소심하고 착한애 예쁜거보다는 그냥 순수하게 생긴거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여드름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기숙사에서 할 수 있는게 뭐야?"

1번 시끄럽지 않을 정도로 룸메와 수다떨기 2번 빔으로 영화보기 3번 새벽까지 노트북으로 영화보기 4번 룸메랑 방에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