밑에 이상형 이야기 나오길랰ㅋ

"아니 기숙사 술 금지 실화야...?"

기숙사 가서 룸메들이랑 같이 술마시는 로망 아닌 로망이 있었는데ㅠㅠㅠ 통금도 있으면서 도대체 언제 마시라구ㅠㅠㅠㅠㅠ...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7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우는 남자 좋던데"

소리 내서 애처럼 우는게 아니라 눈에서 눈물만 나오게끔 우는거.. 난 변 태인건가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