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야식은 날치알 주먹밥이다

"국장 질문이요 급해요 ㅠㅠ"

제가 재수를 하게됬는데 이미 국장 서류까지 넣었습니다 이거 대학 안가니까 자동으로 취소되는건가요? 그리고 내년에 대...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구"

예비30번인데 붙을 수 있을까?... 4년제 하향인데도 다 떨어지고 남은거 이거 하난데...ㅠㅠㅜ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독립자9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