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장 질문이요 급해요 ㅠㅠ

"여자인데 남초과가면 아싸임?"

낯 ㅈㄴ 가림.. 그리고 거기가서 여자친구들이랑 친해지는 방법좀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오징어9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오늘 야식은 날치알 주먹밥이다"

하루종일 굶었더니 배고픔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