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인데 남초과가면 아싸임?

"제발 저에게 룸메운을 주소서"

20년동안 불운한 인생 살아왔습니다 룸메운만 허락해주소서.. 전 예민한편이 아니라 딴건 다 괜찮지만 인성만 정상이면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장 질문이요 급해요 ㅠㅠ"

제가 재수를 하게됬는데 이미 국장 서류까지 넣었습니다 이거 대학 안가니까 자동으로 취소되는건가요? 그리고 내년에 대...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