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저에게 룸메운을 주소서

"대구보건 Vs 춘해보건"

둘 다 간호학과고 사는 곳은 울산인데 그냥 가까운 곳 가는 게 나을까요???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성취가0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자인데 남초과가면 아싸임?"

낯 ㅈㄴ 가림.. 그리고 거기가서 여자친구들이랑 친해지는 방법좀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오징어95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