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구

"오늘 야식은 날치알 주먹밥이다"

하루종일 굶었더니 배고픔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 워너원 해체해서"

누구 팔까 고민했는데 엔시티 정재현 잘 생겨서 입덕각이고 엑소 디오는 특유의 차분함이 좋아서 입덕각이고 방탄은 노래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