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공학과 나오면 대부분 뭐해?

"편입과 반수 고민중입니다"

수능 성적은 24332 (영어는 원래 잘 못하고 수학은 검토 안하고 뒤에 매진하다가 실수를 너무 많이했네요) 내신은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군입대2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내 인생 햄버거는 버거킹 와퍼"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개발자9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