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인생 햄버거는 버거킹 와퍼

"전자공학과 나오면 대부분 뭐해?"

대부분 어디로 취업하고 무슨일하는지 궁금해서!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6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"

사복별로지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