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과 반수 고민중입니다

"추합이 1차부터5차까지 있다고하면"

1~2차 . 3차. 전화4~5차 중에 초반하고 후반에 많이빠진다는데 사실인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자공학과 나오면 대부분 뭐해?"

대부분 어디로 취업하고 무슨일하는지 궁금해서!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6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