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합이 1차부터5차까지 있다고하면

"신성대 제철산업과 어때?"

여기랑 지방4년제 기계공학중에 고민중인데 취업생각하면 신성대가 좋나?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설계자1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과 반수 고민중입니다"

수능 성적은 24332 (영어는 원래 잘 못하고 수학은 검토 안하고 뒤에 매진하다가 실수를 너무 많이했네요) 내신은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군입대2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