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아 짝사랑고민있음

"고민이야"

서양사람들은 애인끼리 사랑한다는 표현을 잘 안한다고 알고있거든 그건 진짜 특별한 사람이나 특별한 날에만 쓰는거라해서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딩들이랑 대딩들 위한 인강 해볼까 하는데"

들어보고싶은 인강 있음?? 대충 가격도! 예를들면 - 10만유튜버에게 듣는 영상 제작 방법론(1만원) - 서울대...

  • 작성자

    텐덤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