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딩들이랑 대딩들 위한 인강 해볼까 하는데

"얘들아 짝사랑고민있음"

5년 짝사랑/지금 만날 수 없음/못 본지 3년/당시 서로 좋아했음/잘 될 수도 있었는데 내가 용기없어서 흐지부지/연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주대쓴이야"

왜 오지마라는거야 나 갈건ㄷㅔ ㅇㅅㅇ

  • 작성자

    꿍짜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