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민이야

"추합전화 질문좀"

전문대라서 추합기간이 9일이야 근데 내가 예비 초반이여서 거의 붙는 예비걸랑 그러면 추합기간 며칠내에 전화올까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오징어34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들아 짝사랑고민있음"

5년 짝사랑/지금 만날 수 없음/못 본지 3년/당시 서로 좋아했음/잘 될 수도 있었는데 내가 용기없어서 흐지부지/연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