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합전화 질문좀

"진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"

지금 고2입니다 이과이구요 내신등급이 1학년 1학기때 2.1 2학기때 2.5 나오다가 2학년 올라와서 4점대로 뚝 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개발자8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민이야"

서양사람들은 애인끼리 사랑한다는 표현을 잘 안한다고 알고있거든 그건 진짜 특별한 사람이나 특별한 날에만 쓰는거라해서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