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리 자퇴하고 싶다

"히히"

나 내일 드디어 입시 끝나...거지같았던 재수생활아 안녕..! 저녁에 친구랑 술 마셔야지 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뉴니나반짝 아는고인물있냡"

갑자기 작년 애캠 분탕한거 생각나네 인증방에서 개 까인것듀 꿀잼이였는데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