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히

"탐구땜에 반수 생각중인데 반수 어때"

재수든 반수든 부모님이 절대적으로 반대하시는데 난 공부해온게 아깝거든 22뜨던 탐구가 44떠서.. 반수 어때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빨리 자퇴하고 싶다"

나 반수생인데 얼른 합격 발표 받고 빨리 전적대 자퇴하고 싶어. 전적대 내 성적보다 훨~~~~~~~~씬 낮은 곳인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