탐구땜에 반수 생각중인데 반수 어때

"막걸리 한컵먹고 얼굴 개빨개졌는데 "

비정상이냐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히히"

나 내일 드디어 입시 끝나...거지같았던 재수생활아 안녕..! 저녁에 친구랑 술 마셔야지 ㅜㅜ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군입대39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