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걸리 한컵먹고 얼굴 개빨개졌는데

"문과생이 제약공학과 가는데"

미리 뭐 공부할까요 화학이랑 물리 하면되려나.. 거의 공대라서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탐구땜에 반수 생각중인데 반수 어때"

재수든 반수든 부모님이 절대적으로 반대하시는데 난 공부해온게 아깝거든 22뜨던 탐구가 44떠서.. 반수 어때??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노력가2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