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니나반짝 아는고인물있냡

"빨리 자퇴하고 싶다"

나 반수생인데 얼른 합격 발표 받고 빨리 전적대 자퇴하고 싶어. 전적대 내 성적보다 훨~~~~~~~~씬 낮은 곳인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3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뭐 하면서 지내 보통 이 시기에??"

돈없어서 못 놀고 노트북도 못 사고 옷도 못 사고. 알바는 주말 오후 편의점 알바만 해서 그냥 식비로 다 써ㅠ 평일...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