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바 구할려는데

"이번에 수시"

빵꾸 거의 안나겠지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성적표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토익"

영어 아무것도 모르는데 여기서 아무것도는 심각한 아무것도임 문법도 완전 기초만 알고 토익 준비하려면 뭐부터 시작해야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독립자9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