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익

"알바 구할려는데"

장기로 3~6개월 구한다는데 나는 한 2개월(많으면 3개월)정도 하고싶은데 지원하면 민폐야?ㅜ 알바가 너무 없어서말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창작가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영어 2등급이면 토익 몇 점 정도일까?"

몇 점!?

  • 작성자

    루이비통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