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에 수시

"이번 주말 면접 파이팅 해랴"

나도 파이팅 하께! 첨 보는 면접이라 긴장된다 ㅋㄱ 뭐이렇게 면접날짜가 느린거야

  • 작성자

    익명1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 구할려는데"

장기로 3~6개월 구한다는데 나는 한 2개월(많으면 3개월)정도 하고싶은데 지원하면 민폐야?ㅜ 알바가 너무 없어서말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창작가9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